고객센터

게시물: 9  페이지: 1/1

  • Q[결제관련]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    A

    주문서 화면에서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'마이페이지 > 나의 쇼핑내역 > 할인쿠폰' 에서 쿠폰확인 가능합니다.

    쿠폰 사용방법 및 지급절차 등 어려움이 있을 시 고객센터로 문의바랍니다. 

    고객센터 : 051-747-6075

  • Q[회원서비스] 상품을 못 찾겠어요.
    A

    원하시는 상품을 찾기 어려운 경우 상품찾기/요청, 고객센터로 연락 부탁드립니다.

    고객센터 : 051-747-6075

  • Q[배송관련]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    A

    - 익일 배송을 우선으로 하고 있습니다.(발송 후 1박 2일 소요)

    - 주문량, 택배사 사정에 따라 지연될 수 있습니다.

    - 결제일(카드 결제 또는 무통장 입금확인) 기준으로 배송 처리됩니다.

    - 산간지역이나 도서지역은 배송이 다소 지연될 수 있습니다. 

    - 배송사의 업무 특성상 배송시간을 지정하기에는 어려움이 있습니다.

    - 당일 발송 접수 마감시간은 오후 1시~2시입니다.(토요일, 일요일과 공휴일 제외) 

    - 수령지 주소를 정확히 기재하여 물품 수령에 착오 없으시기 부탁드립니다. 

    - 출고 가능한 제품부터 먼저 출고해드립니다. 

  • Q[결제관련] 교환,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
    A

    [고객센터]

    대표번호 : 051-747-6075

    반품/교환지 주소 : 반품 및 교환지 주소는 제품마다 다릅니다. 주문 상품의 상세화면에서 확인바랍니다.

    ※ 고객센터로 먼저 연락하여 교환 • 반품을 신청해 주시면 훨씬 신속하고 빠르게 처리해 드리겠습니다. 

     

    [교환 • 반품이 가능한 경우]

    운행 중 파손이 된 경우는 고객센터에 연락하여 문의해 주시면 100% 교환이 가능합니다. 그 외 특이한 사항이 있을 경우 고객센터와 협의를 거쳐 100% 환불이 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  [교환 • 반품이 불가능한 경우]

    상품의 가치 훼손으로 인해 재판매가 불가능하거나 단순변심에 의한 반품 시 왕복 배송비 6,000원을 부담하신 후 가능하니 이점 양해해 주시기 바랍니다. 

    ※ 기타 문의 사항은 고객센터 대표번호로 문의해 주시면 성심 성의껏 답변해 드리겠습니다.

  • Q[결제관련] 방금 상품 주문했습니다. 어디서 주문내역 확인가능한가요?
    A

    로그인 하신 뒤 홈페이지 상단의 "마이페이지 > 나의쇼핑내역 > 주문내역조회" 메뉴를 통해서 확인하실 수 있습니다.

  • Q[결제관련] 결제수단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결제수단은 신용카드, 계좌이체로 제품을 주문할 수 있습니다.

  • Q[회원서비스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로그인 하신 후, 상단 '회원정보수정' 클릭하시면 "회원정보관리 > 회원탈퇴" 메뉴를 통해 고객님께서 직접 처리할 수 있습니다. 

  • Q[회원서비스] 1:1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대표전화로 문의 응대를 받으실 수 있습니다.

     

    아트리움제이 대표번호 ☞ 051-747-6075

  • Q고객센터 운영 시간을 알고 싶어요.
    A

    고객센터는 평일 10시 ~ 1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 

    점심시간은 12시 30분 ~ 13시 30분입니다.(토요일,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) 

   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TEL : 051-747-6075

    FAX : 051-747-6079

    E-Mail : artrium_j@naver.com

검색
풀배너
고객센터 051-747-6075